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송중기 맥주’ 인기에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정채널 통해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 ‘송중기 맥주’ 인기에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송중기 맥주를 이번엔 더 크게, 더 많이 즐길 수 있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30일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캔’의 인기에 힘입어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1.6L)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맥주 성수기인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1.6L 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는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의 가정채널을 통해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이번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도 캔 제품과 마찬가지로 하이트만의 최적의 '넘어가는 맛'을 표현한 기존 디자인에 송중기의 모습을 담았다.
캔 제품에 이어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가 또 한번 한정 출시되는 배경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있다. 지난 5월23일 국내 맥주 브랜드 최초로 모델을 활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캔이 일부 매장에서 품귀현상을 빚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하이트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송중기 맥주를 더 크게 즐길 수 있도록 여름 시즌에 많이 찾는 1.6L 페트로 추가 출시를 결정했다.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는 아직 송중기 맥주를 만나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다시 제공함과 동시에, 넘어가는 맛이 좋아 기분좋게 원샷할 수 있는 즐거움까지 선물할 예정이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던 송중기 맥주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쉽고 가벼운 목넘김으로 넘어가는 맛이 좋은 ‘원샷엔 하이트’로 리뉴얼한 뒤 소비자들로부터 얻고 있는 좋은 반응을 바탕으로 여름 시즌 동안 하이트의 대세감을 더욱 강조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