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웹젠, 모바일 골프 게임 ‘샷온라인M’ 사전예약

최종수정 2016.06.22 15:49 기사입력 2016.06.22 15:49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신송희 기자] 웹젠이 7월 정식출시를 앞둔 신작 모바일 골프게임 ‘샷온라인M’의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 오후 3시, ‘샷온라인M’의 사전예약 홈페이지 및 공식 게임카페를 열고, 게임이 정식 출시된 후 여러 혜택을 받고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사전예약 신청접수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접수는 오는 7월13일까지 계속된다.

또 사전예약 모집 기간 중인 7월 6일부터 7월 8일까지는 ‘샷온라인M’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해 게임을 미리 접해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할 계획이다. 삼일 간 진행될 비공개테스트 참가대상자는 테스트 시작 전까지 사전예약 참가모집에 응모한 신청자들로 한정된다.

‘샷온라인M’은 PC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과 ‘위닝펏’을 개발한 골프게임 전문개발사로 개발력과 입지를 다져온 ‘웹젠온네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골프게임이다.

한편 웹젠은 ‘샷온라인M’의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박한별 의상’과 게임캐시 쿠폰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외에도 사전모집 홈페이지 바로가기나 홈페이지 내 메이킹영상, 박한별 배경화면 중 1개를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한 참가자에게 미니빔 프로젝터, 아이스 커피를 선물하는 ‘친구를 땡겨라’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웹젠의 모바일 골프게임 ‘샷온라인M’에 대한 게임정보와 사전예약 이벤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홈페이지 및 공식 게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