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락앤락, ‘프레스티지라인 셰프컬렉션’ 현대홈쇼핑 런칭

최종수정 2016.06.22 08:56 기사입력 2016.06.22 08:56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신송희 기자] 락앤락이 프리미엄 칼블럭 세트 ‘락앤락 프레스티지라인 셰프컬렉션’을 런칭한다.

오는 23일 현대홈쇼핑에서 오후 3시 40분부터 60분간 방송되는 ‘락앤락 프레스티지라인 셰프컬렉션’은 락앤락의 프레스티지 라인으로 선보이는 칼블럭세트로, 주방 식도 세트와 이를 꽂아 보관하는 칼블럭으로 구성됐다.

특히 여름철을 앞두고 비브리오균과 살모넬라균 같은 대장균이 칼을 오염시켜 식중독을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해산물, 야채류, 육류 등 용도에 따라 칼은 구분해서 사용해야 하기에 ‘락앤락 프레스티지라인 셰프컬렉션’이 안성맞춤.

또 ‘락앤락 셰프컬렉션’은 유명 해외 브랜드와 동일 수준의 프리미엄 소재인 독일산 하이카본 스테인리스를 사용한 것이 돋보이는 점이다.

칼 끝에서 손잡이까지 일체형인 올-스테인리스(All Stainless) 디자인과 블랙 색상의 칼블럭으로 완성된 모던한 디자인은, 주방을 더욱 세련된 공간으로 만들어 주는 인테리어 주방용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좋은 칼은 요리의 기본이다’라는 데서 출발, 고급 소재와 디자인, 제품력까지 해외 유명 브랜드와 동일한 수준의 칼블럭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고 전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