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예약 전문 브랜드 호텔패스가 ‘2016 여름휴가 완전정복 호텔대전’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호텔패스는 여름휴가 여행으로 제주ㆍ해외호텔 예약을 계획하는 직장인, 가족, 부부 등을 위해 ‘2016 여름휴가 완전정복 호텔대전’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호텔패스 무료 회원가입 이후 오는 7월8일까지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혜택 중 첫 번째는 ‘돈 버는 바우처’이다. 이 혜택에는 ‘도전! 호텔사냥’, ‘3박하면 하루 공짜’ 등 도합 4가지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다. ‘도전! 호텔사냥’ 이벤트는 호텔패스가 추천하는 국내외 고급 호텔라인업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숙박비를 지원한다는 내용이다. ID 1개당 매일 1회씩 국내호텔 또는 해외호텔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호텔라인업은 매주 변경된다.
‘3박하면 하루 공짜’ 이벤트는 페이백을 골자로 한다. 3박 이상 호텔예약을 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결제 금액 평균 1박 숙박비 전액을 호텔패스 포인트로 돌려준다. 아울러 각종 할인쿠폰이 담긴 쿠폰북을 무료 증정하는 ‘호텔패스 쿠폰북 이벤트’, SNS 등으로 혜택을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대박경품 이벤트’도 있다.
세 번째는 ‘특별한 여행 해외호텔’ 이다. 이 혜택에는 호텔패스가 제시하는 해외호텔 이용 시 각종 특전을 지원한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특전으로는 3박 이상 예약 시 룸 업그레이드, 오후4시 체크아웃, 2박 이상 예약 시 조식 무료 제공 등이 있다.
네 번째는 ‘색다른 국내 제주호텔’로, 호텔패스가 선정한 고급 제주호텔 라인업 예약 시 각종 혜택을 지원한다는 내용이다. 라인업은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및 호텔패스 제주호텔 특선 베스트에 선정된 호텔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호텔패스는 5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수상을 받은 바 있는 호텔예약 전문 브랜드다. 70여명의 호텔마스터를 통한 1:1 전담 예약 보증제와 최대 70% 할인이 적용된 최종 가격 노출제를 시행하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