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컴투스 ‘서머너즈 워’ 2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최종수정 2016.06.13 11:15 기사입력 2016.06.13 11:15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신송희 기자] 컴투스가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서비스 2주년 기념 인포그래픽(이하 서머너즈 워 인포그래픽)을 13일 공개했다.

이번 ‘서머너즈 워 인포그래픽’은 이미지와 더불어 동영상으로도 제작돼 지난 2년간의 기록과 게임을 즐겨온 수 많은 글로벌 유저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함께 담았다.

‘서머너즈 워’는 지금까지 애플앱스토어 106개국, 구글플레이 91개국에서 게임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RPG 장르 1위를 기록한 국가수는 현재까지 누적 96개국에 달한다. 이는 아시아 24개국, 유럽 35개국, 아프리카 10개국, 북남미 25개국, 오세아니아 2개국 등에서 얻은 성과다.

특히 인포그래픽 영상은 ‘서머너즈 워’ 전세계 글로벌 유저들이 감상하고 2주년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어를 비롯해 일본어, 중국어, 독일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인도네시아어 등 총 16개 현지 언어로 번역돼 전세계에 공개됐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2년간 ‘서머너즈 워’를 즐기고 함께 해주신 전세계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인포그래픽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서머너즈 워’가 글로벌 톱클래스 RPG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이어 가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서머너즈 워’ 인포그래픽 영상 및 이미지는 ‘서머너즈 워’ 공식 페이스북및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에서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