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디비케이, 의정부·남양주에 직영 ‘리얼컴포트’ 매장 개점

최종수정 2016.06.13 10:21 기사입력 2016.06.13 10:21

댓글쓰기

리얼컴포트 남양주 진접점<사진=디비케이>

리얼컴포트 남양주 진접점<사진=디비케이>


[팍스넷데일리 공도윤 기자]디비케이가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과 남양주시 진접읍에 체험형 헬스케어 스토어 ‘리얼컴포트’ 직영점을 개점하며 경기 북부지역에 진출한다.

이번에 리얼컴포트 직영매장이 입점한 홈플러스 의정부점과 남양주 진접점은 의정부시와 남양주시 내에 유일한 홈플러스 매장이다. 홈플러스 의정부점과 남양주 진접점은 생필품뿐만 아니라 문화센터 등의 편의시설도 함께 갖추고 있다.

디비케이 이광현 본부장은 “보다 건강한 일상을 찾는 고객과의 접점 역할을 원활히 수행할 수 있는 입지로 평가하고 매장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디비케이는 리얼컴포트 의정부 홈플러스점과 남양주 홈플러스점 개점을 기념해 19일까지 PB 마사지기 브랜드 ‘텐터치’의 안마의자를 380만원에 할인 판매하고 구매 시 홈플러스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얼컴포트는 기능성 의자 ‘듀오백’을 생산해온 디비케이가 인간공학에 대한 노하우를 살려 2014년 론칭한 체험형 헬스케어 스토어이다.
리얼컴포트는 학습, 수면, 마사지 등 카테고리 별로 여러 브랜드의 상품을 비교체험 할 수 있는 체험형 헬스케어 스토어로,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수도권 14개, 대구 2개, 부산 1개 직영점을 운영하게 됐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