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와이디온라인, 2016 첫 신작 ‘천군:무한쟁탈전’ 30일 출시

최종수정 2016.05.24 11:04 기사입력 2016.05.24 11:04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신송희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 예정인 2016 첫 신작 모바일 게임 ‘천군 : 무한쟁탈전’이 오는 30일 출시할 예정이다.

‘천군 : 무한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24일 “2년 넘게 공들여 제작한 ‘천군 : 무한쟁탈전’이 드디어 유저들과 만나게 됐다”라며 “지난 비공개 테스트와 파이널 테스트에서 들었던 유저들의 목소리를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했고, 원하는 모든 것을 게임에 담으려고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 와이디온라인은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사전예약 신청자를 모집 중이다.

또 지난 23일 ‘천군 : 무한쟁탈전’의 홍보모델로 배우 이태임과 심형탁을 발탁해 비주얼 커플의 케미를 예고했다. 향후 이태임과 심형탁은 ‘천군 : 무한쟁탈전’의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하며 스틸컷, 영상 광고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평소 방송에서 비춰진 모습 이상의 매력을 선보이며 유저들을 만날 계획이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