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신증권 크레온,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 대상 ‘골든타임’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6.05.24 09:41 기사입력 2016.05.24 09:41

댓글쓰기

삼성전자 주식을 10년 전 가격인 451,000원에 살 수 있는 기회 제공

대신증권 크레온,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 대상 ‘골든타임’ 이벤트 실시

[팍스넷데일리 고종민 기자]대신증권 크레온이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이색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크레온은 신규 고객 중 비대면 계좌개설을 한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주식을 100% 무료로 증정한다. 그 중 1번이라도 주식거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주식 포트폴리오와 10년 전 주가로 매수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주식투자에 관심은 있지만 투자에 어려움을 느껴 주식투자를 망설였던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대상은 크레온 모바일(MTS)로 비대면 계좌개설을 한 신규 고객이 대상이다.

참가 희망자는 골든타임 홈페이지에서 비대면 계좌개설을 신청하고 계좌개설을 완료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가된다.

이벤트 기간 중 한 번이라도 주식거래가 있는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2000만원 상당의 주식 포트폴리오(1명)와 1000만원 상당의 주식 포트폴리오(3명)를 증정한다. 또 115명에게는 삼성전자, 아모레퍼시픽, NAVER 등 10년 간 높은 상승을 기록한 7개 종목을 10년 전 주가로 매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1일까지 진행된다.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겐 5년간 주식수수료 무료 이벤트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골든타임 홈페이지나 크레온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찬 대신증권 스마트금융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신규 투자자들이 10년 전 가격으로 주식을 매수하는 경험을 제공한다”며 “올바른 주식투자가 뛰어난 재테크 수단이 될 수 있음을 인지시키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크레온은 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한 길잡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