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주식을 10년 전 가격인 451,000원에 살 수 있는 기회 제공

[팍스넷데일리 고종민 기자]대신증권 크레온이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이색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크레온은 신규 고객 중 비대면 계좌개설을 한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주식을 100% 무료로 증정한다. 그 중 1번이라도 주식거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주식 포트폴리오와 10년 전 주가로 매수기회도 제공한다.
참가 희망자는 골든타임 홈페이지에서 비대면 계좌개설을 신청하고 계좌개설을 완료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가된다.
이벤트 기간 중 한 번이라도 주식거래가 있는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2000만원 상당의 주식 포트폴리오(1명)와 1000만원 상당의 주식 포트폴리오(3명)를 증정한다. 또 115명에게는 삼성전자, 아모레퍼시픽, NAVER 등 10년 간 높은 상승을 기록한 7개 종목을 10년 전 주가로 매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김경찬 대신증권 스마트금융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신규 투자자들이 10년 전 가격으로 주식을 매수하는 경험을 제공한다”며 “올바른 주식투자가 뛰어난 재테크 수단이 될 수 있음을 인지시키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크레온은 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한 길잡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