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전자 곡면 모니터 유럽서 호평

최종수정 2016.05.23 11:00 기사입력 2016.05.23 11:00

댓글쓰기

▲삼성전자 커브드 모니터 CF591

▲삼성전자 커브드 모니터 CF591


[아시아경제TV 박민규 기자] 삼성전자 커브드(곡면) 모니터가 유럽에서 화질 및 디자인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23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영국 정보기술(IT) 전문 매체 '트러스티드리뷰'는 삼성 커브드 모니터 'CF591' 제품이 가장 우아한(스타일리시한) 모니터라고 평가했다.

특히 눈을 닮은 곡면 화면을 통해 정확한 색상과 균일한 화질을 지원하는 점이 뛰어나다고 분석했다.

오디오·비디오(AV) 전문 매체인 'AV포럼스'도 삼성 커브드 모니터 CF591이 곡면 화면과 테두리(베젤)가 없는 디자인 등을 갖춘 가장 매력적인 모니터 중 하나라고 평가했다.

AV포럼스는 CF591의 색 정확도가 매우 인상적이며 깊은 검은색 표현과 뛰어난 명암비를 갖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삼성 커브드 모니터 CF591은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아이세이버모드'와 게임 시
끊김 없는 화면을 지원하는 AMD 프리싱크를 탑재해 미국·유럽·동남아·중국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김석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최근 출시한 커브드 모니터가 뛰어난 화질과 디자인 및 장점을 바탕으로 유럽 전문 매체에서 추천 제품으로 선정됐다"며 "CF591과 같이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차세대 모니터 시장 리더십을 확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