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디비케이, 헬스케어스토어 ‘리얼컴포트’ 수원 롯데몰점 오픈

최종수정 2016.05.23 10:10 기사입력 2016.05.23 10:10

댓글쓰기

헬스케어 스토어 ‘리얼컴포트’ 수원 롯데몰점 매장 전경<사진=디비케이>

헬스케어 스토어 ‘리얼컴포트’ 수원 롯데몰점 매장 전경<사진=디비케이>


[팍스넷데일리 공도윤 기자] 디비케이가 수원 롯데몰에 헬스케어 스토어 리얼컴포트 15호점을 오픈했다.

회사 관계자는 23일 “리얼컴포트 수원 롯데몰점은 기존 리얼컴포트 매장보다 면적이 두 배가량 넓고, 뷰티존과 키즈가구존이 신설됐다”며 “리얼컴포트 론칭 2주년인 올해 8월 이전에 20호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얼컴포트 수원 롯데몰점은 신설된 뷰티존에서 모공 브러쉬, 음파 클렌징 기기, 목 마사지기, 마스크팩 등 미용 관련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함께 신설된 키즈존에서는 기존에 판매하고 있던 아동용 높이조절 책상과 기능성 의자에 더해 침대, 옷장, 책장, 스툴 등의 일반 가구도 함께 판매한다.

이광현 리얼컴포트 본부장은 “올해 들어 롯데월드몰, 롯데 피트인, 롯데몰 등 대형 쇼핑몰에 입점하면서 매장 면적이 점차 넓어지고, 이에 따라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현재 리얼컴포트는 수도권 12개, 부산 1개, 대구 2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