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선데이토즈 ‘애니팡’, 전국 순위 도입

최종수정 2016.05.23 10:11 기사입력 2016.05.23 10:11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신송희 기자] 선데이토즈가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의 모든 이용자들이 함께 하는 전국 순위제를 도입해 유저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애니팡에 첫 선을 보인 전국 순위제는 카카오톡 기반 친구들로 구성된 기존 순위와는 별도로 게임을 설치해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순위 시스템이다.

도입 4일 만에 개인 점수, 프로필 사진 활용에 동의한 20만 명 이상의 이용자가 참여하고 있는 전국 순위제는 퍼즐 장르는 물론 모바일게임에서 보기 드문 초대형 순위 경쟁이 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김신현 PD는 “전국 순위제는 이용자 전체를 대상으로 한 방대한 순위 데이터로 고수뿐 아니라 비슷한 실력의 이용자들이 어우러진 순위 경쟁과 진정한 애니팡 최강자를 찾는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선데이토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주 수요일 정오를 기준으로 1위~3위를 기록한 이용자들에게 유료 재화인 토파즈를 선물하는 전국 순위 도입 이벤트를 다음 달 1일까지 진행한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