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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커지는 은퇴시장 공략 '매진'

최종수정 2016.05.18 18:04 기사입력 2016.05.18 1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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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TV 이순영 기자]권선주 기업은행장이 은퇴시장 공략에 매진 중이다.

지난 2014년 ‘IBK평생설계’ 브랜드를 론칭한 기업은행은 은퇴 준비부터 은퇴 후 고객에 이르기까지 고객 연령에 따른 차별화된 은퇴 서비스로 경쟁력을 확보해 평생고객화를 추진하고 있다.

은퇴준비 금융상품에서부터 은퇴설계 및 자산관리 컨설팅과 같은 금융서비스뿐만 아니라 은퇴고객의 다양한 행복니즈 만족과 걱정거리 해소를 통해 고객에게 평생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다.

기업은행은 은퇴 시장 선도를 위한 금융과 비금융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IBK평생설계' 브랜드 출범을 시작으로 ‘IBK평생설계시스템’, ‘IBK평생설계플래너’ ‘IBK평생설계 아카데미’ ‘IBK평생설게 부부힐링캠프’ 등 20대부터 은퇴이후까지 다양한 생애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국민연금관리공단과 연계해 중소기업 근로자와 소상공인 등에게 은퇴준비를 지원하기 위한 ‘은퇴 콘서트’도 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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