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송중기의 ‘원샷엔 하이트’ TV 광고 본편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송중기가 알려주는 올뉴하이트의 넘어가는 맛? 말해뭐해!
하이트진로, 송중기의 ‘원샷엔 하이트’ TV 광고 본편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트진로는 지난달 새롭게 리뉴얼한 올뉴하이트의 새 광고 ‘원샷엔 하이트’ 본편을 13일에 온에어한다고 12일 밝혔다.

맥주 원샷으로 화제가 됐던 지난 론칭 광고가 달라진 올뉴하이트와 송중기의 만남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 본편에서는 본격적으로 올뉴하이트만의 알코올 도수 4.3도가 선사하는 부드러운 목넘김의 ‘넘어가는 맛’을 얘기하고 있다.
해지는 저녁, 이태원의 한 루프 탑 펍에서 평상시처럼 친구들과의 친맥을 즐기고 있는 송중기는 “넌 맥주를 무슨 맛으로 마셔?”라고 물어보는 친구의 물음에 그는 말해뭐하냐는 표정으로 맥주를 넘기고 있는 자신의 목을 톡톡친다.

바로 ‘이 넘어가는 맛에 마신다’는 말을 하기에 앞서 손끝으로 그 답을 표현한 것. 이어 “이 맛에 마시지, 넘어가는 맛”이라는 송중기의 대사가 이어진다.

콘티에는 송중기가 자신의 목을 톡톡 치는 장면은 없었지만 현장에서 새로워진 올뉴하이트로 몇 번의 원샷을 연기한 송중기가 말이 필요 없는 부드러운 목넘김을 리얼하게 표현하고 싶어 탄생한 것이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광고의 핵심은 올뉴하이트만의 부드러운 목넘김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하이트만의 4.3도가 부드럽게 넘어가는 맛을 잘 살려 원샷하기 가장 좋은 맥주로 만들어 준다는 것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원샷엔 하이트’를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뉴하이트는 지난달 25일 리뉴얼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넘어가는 맛이 좋아 원샷하기 좋은 맥주라는 긍정적인 평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와 함께 올뉴하이트 송중기 등신대와 포스터 등을 구매할 수 있는지에 대한 문의가 전국 주요 업소에 빗발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