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설현표 ‘쿨섹시 돌직구’ TV 광고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속 시원한 돌직구로 상쾌한 순간 선사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설현표 ‘쿨섹시 돌직구’ TV 광고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가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설현표 돌직구 멘트를 공개, 상쾌한 스프라이트 돌직구 콤보로 올 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년 핫한 남녀 모델을 기용해 상쾌함을 전해 온 스프라이트는 올해 쿨한 매력의 설현을 광고 모델로 일상 속 참기만 해야 하는 답답한 순간에 지친 젊은 세대들을 대표해 가슴 속까지 뚫리는 속 시원한 돌직구로 상쾌한 순간을 선사하는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캠퍼스와 오피스 두 가지 버전 중 첫 번째로 공개된 스프라이트 TV 광고 ‘캠퍼스편’은 설현이 학교 후배로 분해 조별 과제를 떠맡기는 얌체 선배와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뤘다. 평소에 후배들이 하지 못하는 말을 설현이 대신 전해 많은 대학생들의 속 시원한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광고는 “후배님, 내가 4학년이라 팀 과제는 빼줘”라고 하는 선배로 인해 답답함을 느낀 설현이 스프라이트를 마시면서 “그럼 선배님 이름도 뺄게요!”라는 속시원한 돌직구 멘트를 던져 가슴 속을 뻥 뚫어주는 상쾌함을 느끼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답답한 순간을 속 시원하게 뚫어주는 설현표 돌직구 멘트에 쿨한 썸머룩을 입은 설현이 선보이는 스프라이트 돌직구 포즈가 더해져 설현만의 쿨한 매력이 돋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광고 속 설현은 특유의 상쾌한 미소와 시원하게 쭉 뻗은 몸매로 송중기-수지-강소라에 이어 올 여름 무더위와 답답함을 속 시원하게 날려줄 스프라이트 모델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스프라이트는 이번에 공개한 대학 선·후배 사이의 이야기를 다룬 캠퍼스편과 더불어 직장 상사와의 에피소드를 다룬 ‘오피스편’도 선보일 예정으로 올 여름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설현표 돌직구가 일으킬 속 시원한 공감 열풍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로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청량감과 상쾌한 향이 특징인 음료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