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百 본점, 삼진어묵 매장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잠실, 노원, 분당점에 이어 네번째 매장 열어
롯데百 본점, 삼진어묵 매장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롯데백화점 본점은 오는 12일에 ‘삼진어묵’ 매장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삼진어묵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어묵 브랜드로 60년 전통을 자랑한다.

고품질의 상품을 생산하기 위해 최고급 어육만을 사용하며 연육 함량을 70% 이상으로 수십년째 유지하고 있다. 또한, 2013년부터 업계 최초로 베이커리 형태의 매장을 선보였다.

본점에 삼진어묵 매장이 들어서면 롯데백화점은 수도권에서만 월평균 10억원 이상의 부산어묵을 판매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수도권에 있는 세 개의 삼진어묵 매장에서는 대표메뉴인 어묵고로케를 월평균 25만개 이상 판매하고 있다. 또한 수도권에 위치한 네 개의 부산어묵 매장을 찾는 고객은 10만명이 넘는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삼진어묵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어묵피자빵, 어묵소시지빵, 타르타르어묵 등 오븐에 구워서 내는 신메뉴 7품목을 선보인다. 신메뉴는 롯데백화점 본점과 삼진어묵 부산 영도 본점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2일부터 22일까지 ‘어묵탕 세트’를 20% 할인 판매한다.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250명에 한해 프리미엄 어묵세트, 접시, 어묵고로케 등을 증정하는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기대 롯데백화점 식품부문장은 “최근 어묵은 반찬이나 간식이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식품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인기도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부산어묵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을 수 있는 다양한 식품을 적극적으로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