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늘부터 대학생' 탁재훈 "김구라 추천, 교수님 욕해서 잘리는 거 보고싶다"

최종수정 2016.04.22 14:49 기사입력 2016.04.22 14:49

댓글쓰기

탁재훈. 사진=스포츠투데이DB

탁재훈. 사진=스포츠투데이DB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탁재훈이 '오늘부터 대학생'의 대학생으로 김구라를 추천했다.

22일 오전 11시 서울 상암 DMC에서 진행된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오늘부터 대학생'의 기자감담회에는 가수 탁재훈을 비롯해 장동민 박나래 장도연 등이 참석했다.

이날 출연진은 '대학생활을 추천하고 싶은 동료를 꼽아 달라'는 질문에 다양한 이름을 거론했다.

탁재훈은 "제 나이에 지금 다들 사업하느라 바쁘고 장사하느라 바빠서 마땅히 추천할 사람이 없다"면서도 "김구라씨 추천해서 교수님 욕하다 걸려서 잘리는 거 한 번 보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도연은 "안영미를 추천하고 싶다. 지금의 모습 말고 순수한 때를 찾았으면 한다"고 말했고, 장동민은 "대학생활 함께 했던 옹달샘 친구들이 같이 대학생활하면 그때와 어떻게 느낌이 다를까. 다시 한 번 같이 대학생활 해 보고 싶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개인적으로 양세찬을 신입생으로 추천한다. 개그맨 타이틀을 떼고 인간 대 인간으로 붙어보고 싶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하기도 했다.

한편 '오늘부터 대학생'은 연예인들의 좌충우돌 대학생활 리얼도전기를 그린 채널A 리얼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