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엘아이에스, 롯데 헬스원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선보여

최종수정 2016.04.21 14:58 기사입력 2016.04.21 14:58

댓글쓰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TV 김은지 기자] 국내 최초의 기업형 사후면세사업 전문회사 엘아이에스가 롯데 헬스원과 포괄적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공동 개발 및 유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서울과 제주 등의 사후면세 매장을 통해 ‘진간보’, ‘인삼예찬’ 등 헛개?인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및 판매해 온 엘아이에스 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롯데 헬스원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함께 개발하고 양사의 국내외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한 공동 판매를 시작한다.
양사가 공동 개발한 상품은 서울, 제주, 인천 등 엘아이에스의 사후면세점 매장 및 백화점, 면세점, 마트 등 대형 유통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라, 단체 외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자유여행객 및 내국인들에게 폭 넓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가장 먼저 진행 예정인 상품은 혈액순환 및 혈압 관리를 돕는 ‘혈행컨트롤엔N 나토키나제’다. 이는 일본 전통음식 낫토에 함유된 나토균의 배양 분말을 사용해 알약 형태로 제조한 상품으로, 혈전을 예방해 혈액순환을 돕고 혈압 조절에도 도움을 줘 혈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중국인 관광객 등의 관심을 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향후 양사는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을 공동으로 개발하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키워 나갈 예정이다.
윤장원 엘아이에스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건강에 관심이 많고 구매력이 높은 중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더욱 폭 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사후면세점에서 판매비중이 높은 직접 개발 상품의 품질과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포토갤러리

  • [포토] 프리지아 '큐티 섹시의 정석' [포토] 설하윤 '건강미 넘치는 몸매' [포토] 화사, 뭘 입어도 '핫'

    #국내핫이슈

  • [포토] 노제 '물오른 미모' [포토] 아이유 '여신 강림' [포토] 한예슬 '동안 미모'

    #연예가화제

  • [포토] 김재경 '건강미의 정석' [포토] 고소영 '20대 뺨치는 50대' [포토] 최진실 딸 최준희 "시집 가는 것 아냐" 사진 해명

    #스타화보

  • [포토] 이은비 '매력적인 S라인' [포토] 클라라 '파티룩의 정석' [포토] 제시 '화려한 비주얼'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완벽한 건강미'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