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카-콜라, 130주년 기념 청소년 ‘행복출사’ 성공리에 마무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조세현 사진작가, 청소년 30여명과 함께 출사 여행
코카-콜라, 130주년 기념 청소년 ‘행복출사’ 성공리에 마무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탄생 130주년을 맞이한 코카-콜라가 사진 작가 조세현, 30여 명의 청소년, 가수 티아라 멤버 은정과 함께 용인 에버랜드로 봄 맞이 출사 여행을 진행했다.
?
2일 따뜻한 봄 날씨 속 진행 된 이번 출사 여행은 한빛맹학교, 지구촌학교, 아름다운지역아동센터, 유락종합사회복지관 4개 단체를 통해 모인 30여명의 청소년들과 함께 했으며 출사 여행에 함께한 청소년들은 코카-콜라의 ‘이 맛, 이 느낌’을 주제로 사진 촬영을 마쳤다.
?
청소년들은 지난해 가을의 알록달록한 단풍 풍경, 새하얀 겨울 설원의 모습에 이어 올 봄 화사한 튤립이 만개한 봄 풍경까지 그들만의 톡톡 튀는 감성을 사진으로 표현해냈다.
?
특히 시각 장애 청소년들은 눈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본인이 원하는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집중하며 마음의 사진을 찍어내 감동을 자아냈다.

조세현 작가 역시 청소년들의 이름을 외워 부를 만큼 애정을 드러내며 코카-콜라의 ‘이 맛, 이 느낌’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청소년 눈높이에 맞게사진 촬영법을 설명함은 물론, 계속 좋은 영감을 잡아나갈 수 있도록 격려하는 등 자상하고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임해 전문적이고 마음 따뜻한 멘토의 모습을 선보였다.
?
또한 가수 티아라의 은정까지 일일 ‘행복멘토’로 참가해 카메라 앞에 모델로 나서며 재능기부를 펼쳐 청소년들에게 잊지 못할 짜릿한 추억을 선사했다.
?
이 날 촬영된 사진들 중에서는 시각장애를 지닌 박혁(남, 고3) 학생이 ‘짜릿한 만남, 기쁨의 순간’을 표현한 사진이 영예의 1등을 차지했다. 출품한 사진은 행복멘토 은정이 붉은 꽃을 배경으로 코카-콜라를 든 채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으로 박혁 학생은 “은정 누나를 만난 기쁜 마음에 이 사진을 찍게 되었는데 상까지 받아 기분이 좋다”며 소감을 밝혔다.
?
조 작가는 “사진 속에서 모델의 풋풋한 매력과 표정을 잘 잡아냈고, 색감이 뛰어나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번 출사 여행은 코카-콜라 탄생 13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조 작가와 청소년들의 130일간의 행복 여행’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에게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선물하고 짜릿한 즐거움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