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팍스넷 전문가카페] 정준세대표 그랜드 오픈 특집 공개방송

최종수정 2016.03.30 11:23 기사입력 2016.03.30 11:23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이승도 기자] 팍스넷이 정준세 대표를 영입해 내달 1일까지 특별 무료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정 대표는 前 M사 정회원 보유 1위 및 前 H사 전문가 수익률 1위에 선정됐던 증권전문가다.

최근 정준세 대표의 글로벌 시황은 SNS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의 증권방송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국내외 금융투자산업 전반의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쉽게 풀어내면서 큰 신뢰를 얻고 있다.

활동하는 사이트와 방송마다 각종 1위를 휩쓰는 정준세 대표는 이번 공개방송에서 박스장에서 남들보다 빠르게 수익을 낼 수 있는 종목들을 발굴하는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박스장 이후 도래하는 폭발적인 시장 흐름에 동참하기 어려웠던 소액 투자자들을 위해서, 단기간에 현금을 빠르게 불릴 수 있는 노하우도 특별 공개한다.

팍스넷은 오는 3월30일부터 4월1일까지 진행하는 공개 무료방송에 맞춰 유료서비스 가입 시 할인 혜택 제공 등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무료공개방송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팍스넷 정준세 대표 카페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