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안타증권, 인공지능 HTS ‘티레이더’ 체험 이벤트

최종수정 2016.03.28 10:42 기사입력 2016.03.28 10:42

댓글쓰기

[팍스넷 김진욱 기자] 유안타증권이 인공지능(AI)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티레이더(tRadar) 2.0’을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유안타증권은 티레이더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종목 추천 등의 서비스를 체험한 뒤 상담 신청을 한 고객 중 100명을 매주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한다.

위탁계좌 신규 개설 후 거래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최대 10만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티레이더’ 하라!”라는 이름으로 오는 6월24일까지 진행된다.

티레이더는 실적과 수급 등 빅데이터 기반 알고리즘을 통해 최적의 상승 유망종목을 실시간으로 발굴해 추천한다. 하락이 예상되는 종목은 매도 타이밍까지 제시한다. 상승·하락 구간에 따른 매수·매도 타이밍 제시로 장세에 관계 없이 리스크 관리가 가능하다. ‘오늘의 공략주’ 및 상승 섹터, 외국인·기관 매매 동향 등 투자에 필요한 핵심 정보를 함께 제공한다.

마이크로사이트는 티레이더를 처음 접하는 고객이 쉽게 이해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다. 티레이더 체험존과 활용가이드가 함께 제공된다. 유안타증권 주식 전문가들이 발굴한 실전 노하우도 함께 제공한다.
신남석 리테일전략본부장은 “티레이더를 통한 매매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투자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티레이더를 접하고, 실제 투자에 활용함으로써 투자 성과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궁금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김진욱 기자 nook@paxnet.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