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비아이이엠티, 삼본정밀전자 MOU체결…“신규매출·시너지 기대”

최종수정 2016.03.25 14:20 기사입력 2016.03.25 14:20

댓글쓰기

△심현섭 비아이이엠티 대표와 김동윤 삼본정밀전자 대표가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있다 (사진제공=비아이이엠티)

△심현섭 비아이이엠티 대표와 김동윤 삼본정밀전자 대표가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있다 (사진제공=비아이이엠티)


[팍스넷데일리 이정희 기자] 반도체 제조기업 비아이이엠티가 음향기기 생산업체인 삼본정밀전자와 손잡고 해외시장 진출 및 사업다각화에 나선다.

반도체 기계 제조업체인 비아이이엠티는 지난 18일 삼본정밀전자와 양사 필리핀 법인 관련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비아이이엠티는 업무제휴를 바탕으로 삼본정밀전자 필리핀 법인에 이어폰 관련 부품을 납품해 연간 20억원 규모의 신규 매출을 창출하겠다는 구상이다.

또 비아이엠티의 필리핀 법인에 안정적 투자환경을 조성해 공장을 증설하고, 거래처 다변화를 통해 실적 안정성을 마련할 계획이다.

심현섭 비아이이엠티 대표는 “필리핀 제조업 경쟁력을 바탕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첨병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신사업 진출 등 새로운 경영 전략으로 반도체 재료 부분에서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우뚝 서겠다”고 밝혔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