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스디생명공학 "이번엔 젤리비타 마스크"

최종수정 2016.03.17 17:03 기사입력 2016.03.17 17:0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TV 이순영 기자]동물마스크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이번에 젤리 마스크를 선보인다.

에스디생명공학은 17일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 화장품이 말캉말캉한 젤리를 활용해 독특한 ‘젤리 비타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젤리 비타 마스크’는 피부 고민에 따라 필요한 비타민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비타민 마스크로 총 4종이다.

각 피부 타입별 부족한 요소를 채워주는 비타민이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 늘어난 얼굴 라인에 탄력 잃은 피부에는 ‘젤리 비타 퍼밍 토닝 마스크’를, 울긋불긋 달아오르며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에는 ‘젤리 비타 클리어링 토닝 마스크’를,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에는 ‘젤리 비타 브라이트닝 토닝 마스크’,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는 ‘젤리 비타 하이드레이팅 토닝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에스디생명공학 "이번엔 젤리비타 마스크"

피부 타입별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는 ‘젤리 비타 마스크’는 탱글탱글 젤리 제형의 고농축 에센스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스며들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일반 마스크에 비해 넉넉한 용량(30ml)이 함유되어 있어 얼굴뿐 아니라 바디에도 덜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분 흡착률이 뛰어난 텐셀 셀룰로오즈 시트로 만들어져 피부 자극이 적은 편이다.

SNP 화장품 담당자는 “점점 새롭고 트렌디한 것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을 파악해 일반 마스크와는 다른 특별한 제형의 마스크로 재미뿐만 아니라 피부 고민에 맞는 비타민을 처방하자는 취지에서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젤리 비타 마스크팩’은 3,000원이며(10매당 30.000원) 구입 및 기타 문의 사항은 SNP 화장품 공식 쇼핑몰(http://snpcos.net/)와 롭스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5일, 가로수길 롭스 매장에서 오후 6시에 SNP 모델인 송승헌의 팬 사인회가 예정되어 있다.

한편, ㈜에스디생명공학은 동물 마스크팩으로 유명해진 기업으로 중국 수출에 힘입어 지난 2015년 매출 740억을 기록하며 800% 성장하였고 금년 상장을 목표로 기업공개(IPO)를 준비 중이다. 올해부터는 송승헌을 모델로 기용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국내외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