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파미셀, 독일 시그마알드리치 최우수 납품업체로 선정

최종수정 2016.03.17 14:41 기사입력 2016.03.17 14:41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배요한 기자] 파미셀이 독일 시그마알드리치에서 시행한 납품업체 평가에서 최우수 납품업체로 선정됐다.

파미셀이 독일 시그마알드리치에서 실시한 납품업체 평가를 통해 최고 레벨인 ‘A 클래스 벤더’로 최종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중점적인 평가 기준은 품질이다. 10여 년 전부터 시그마알드리치에 뉴클레오시드(Nucle-oside)를 공급해 온 파미셀은 품질, 납기, 서비스 등 각 평가항목에서 모두 최고 점수를 받았다.

파미셀은 시그마알드리치는 물론이고 미국 및 유럽의 주요 업체로부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현재 전세계 ‘진단용 및 의약용 뉴클레오시드’ 시장의 80% 이상을 점유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들어 파미셀의 뉴클레오시드를 가공한 물질을 공급받아 임상을 진행하고 있는 세계 글로벌 제약사들이 제품을 출시하거나 임상규모를 확대하는 등 당사의 지난 10여 년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반도체가 IT산업의 핵심이듯이 뉴클레오시드는 BT산업의 필수적인 소재라고 볼 수 있으며 유전자연구와 안티센스의약품 시장의 확대는 당사의 매출 증가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에 시그마알드리치는 독일계 다국적 기업인 머크(Merck)에 인수.합병되었으며 머크의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와 탄탄한 유통망을 통해 안정적인 성장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것으로 기대된다.


배요한 기자 yohan.bae@paxnet.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