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케어젠, 신제품 헤어필러 유럽 인증…외형성장 기대

최종수정 2016.03.16 08:10 기사입력 2016.03.16 08:10

댓글쓰기

케어젠, 신제품 헤어필러 유럽 인증…외형성장 기대

[팍스넷데일리 공도윤 기자] 케어젠이 신제품 헤어필러에 대한 CE(유럽 안전)인증을 취득했다. 유럽, 러시아, 중동 지역 약 1~2개월의 허가 등록 절차 후 성형외과, 피부과, 클리닉 스파 출시가 가능할 전망이다.

NH투자증권 김호종 연구원은 16일 “2분기부터 외형 성장기여가 기대된다”며 “올해 헤어필러 40만개 판매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케어젠의 헤어필러는 세계 최초 주사제 형태의 탈모치료제로서, 히알루론산에 자체 개발한 펩타이드 7종이 결합된 제품이다. 탈모 시작 후 7년 이내의 환자에서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기존 탈모치료제인 프로페시아 및 미녹시딜에 비해 발모 효과가 탁월하고 부작용이 적은 장점을 보유한 것으로 분석된다.

김 연구원은 “기존 치료제들과는 달리 의사들이 시술비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점을 감안하면 제품 파급력은 상당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지난 2월 터키와 바레인 지역에 공급 계약 체결을 맺어 유통 파트너사들의 초도 물량 수요도 높은 것으로 파악돼, 이번 유럽인증으로 계약 규모를 상회하는 추가 공급 계약 체결의 기대감이 높다.
이에 김 연구원은 △헤어필러 등 신제품 매출 추가 △러시아 및 CIS 지역 더말필러 매출 성장 지속 △중국향 홈케어 매출 성장으로 올해 매출액은 전년대비 68.9% 늘어난 615억원, 영업이익은 74.4% 증가한 368억원으로 추정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