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경제TV 김은지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5월말까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입금액에 따라 10만원 이상 가입시 1만원 상당의 보조배터리 또는 캐릭터물병을 제공하고, 1000만원 이상 가입시 1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사전에 한국투자증권 ISA를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가입 시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하고, ISA 예약 및 SNS에 공유 후 10만원 이상 가입 고객 중 3명을 추첨하여 스마트워치를 증정하는 다양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원옥 한국투자증권 WM전략본부장은 “ISA는 자산관리와 절세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상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적의 포트폴리오가 제공되는 자산관리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사은품도 받으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와 고객센터(1544-5000/1588-0012)로 문의하면 된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