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한금융투자, ‘꽃보다 신한‘ ISA 가입 이벤트

최종수정 2016.03.14 10:47 기사입력 2016.03.14 10:47

댓글쓰기

탑스 클럽 클래식 등급 혜택 6개월 제공

[팍스넷데일리 고종민 기자]신한금융투자는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출시에 맞춰 ‘꽃보다 신한’ ISA 가입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꽃보다 신한‘ ISA 가입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3월14일부터 6월30일까지 가입고객에게 고금리 RP와 사은품을 제공하고, 신한금융그룹 탑스 클럽(Tops Club) 클래식 등급 혜택이 주어진다. 가장 큰 혜택은 ISA 계좌 개설을 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연 5% (91일물, 세전)의 특판RP를 500만원 한도까지 제공해주는 것이다. 꽃이 피는 친환경 종이화분 ‘에코팟’도 함께 증정한다.

또 1000만원이상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한금융그룹의 우수 고객에게 제공되는 Tops Club 클래식 등급 혜택을 6개월간 제공한다. Tops Club 클래식에 해당하는 고객은 타사이체 수수료 할인 및 공모주 청약시 수수료 우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성진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 부장은 ”국민재산증식에 중점을 둔 ISA 제도 시행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ISA 가입을 위해 증권사를 찾는 고객들이 자산관리 계획을 세우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꽃보다 신한’ ISA 가입 이벤트는 제도가 출시되는 14일부터 이벤트 기간 내 ISA 계좌를 개설하면 별도의 신청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지원센터 또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