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넥슨, 두바퀴소프트와 '자이언트' 퍼블리싱 계약 체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략적 지분 투자 결정…올 하반기 글로벌 출시 예정

넥슨, 두바퀴소프트와 '자이언트' 퍼블리싱 계약 체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넥슨이 두바퀴소프트와 모바일 MMORPG '자이언트'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22일 넥슨은 퍼블리싱 계약과 함께 파트너십 강화 목적으로 전략적 지분 투자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넥슨은 올 하반기 '자이언트'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두바퀴소프트는 지난 2014년 3월 넥슨의 게임 벤처·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넥슨앤파트너즈센터(Nexon & Partners Center)'에 입주하며 넥슨과 인연을 맺었다. 두바퀴소프트는 '2014 대한민국게임대상'에서 '몬스터도어즈 for Kakao'로 스타트업상을 수상, 개발력을 인정받았다.

'자이언트'는 동명의 거대 병기 자이언트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전쟁과 그 뒤에 숨겨진 권력과 암투를 다룬 모바일게임이다. 자이언트는 기존 PC MMORPG 게임에서 체험할 수 있었던 다양한 스킬을 모바일 특성에 맞춰 구현해냈다. 캐릭터와 장비를 성장시키고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실시간 파티플레이, 레이드 등 풍부한 MMORPG 콘텐츠를 담고 있다.
권원석 두바퀴소프트 대표는 "넥슨과 함께 ‘자이언트’를 전 세계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넥슨이 보유한 글로벌 모바일 서비스 노하우와 두바퀴소프트만의 참신한 개발력을 결합해 모바일 RPG 시장에 새로운 재미를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노정환 넥슨 국내모바일사업본부장은 "’자이언트’는 독특한 게임성을 갖춘 타이틀로 넥슨의 모바일게임 라인업을 한층 더 탄탄하게 해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와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역량 있는 개발사와의 협업을 다각도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