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팍스넷·OK저축은행, 2월 주식자금대출 신규 고객 30일 무이자

최종수정 2016.01.29 18:08 기사입력 2016.01.29 18:0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팍스넷 김진욱 기자] 증권정보포털 팍스넷과 OK저축은행이 2월 한 달 동안 주식매입자금대출 신규 고객에게 이자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2월에 신규 대출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 동안 무이자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이자율이 부담스러운 주식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용등급 8등급 이내, 만 19세 이상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법인이나 외국인은 참여가 불가능하다. 3억원까지 최대 5년 이내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이 지나면 연 2.6%의 금리가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중이라도 취급수수료 2%와 인지세 등 제비용은 발생할 수 있다.

이밖에 자세한 내용은 팍스넷·OK저축은행 홈페이지나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안내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출 안내 서비스 상담 가능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팍스넷은 OK저축은행 주식매입자금대출의 리스크관리시스템(RMS)을 맡아 운영·관리하고 있다.
김진욱 기자 nook@paxnet.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