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형석,표창원·양향자 더불어콘서트 광주의 희망줄 것

최종수정 2016.01.21 15:53 기사입력 2016.01.21 15:53

댓글쓰기

"24일 오후 2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더불어민주당 토크콘서트 개최"

더불어민주당 토크콘서트

더불어민주당 토크콘서트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오는 4·13총선 광주북구(을) 예비후보인 더불어민주당 이형석(54) 전 광주광역시 경제부시장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는 24일 오후 2시에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더불어민주당 토크콘서트에 많은 시민여러분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표창원, 오기형, 김병관 등 더불어민주당 영입인사들이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60년 민주개혁정당의 혁신적 모습을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다"며 "광주시민여러분께 새로워진 더불어민주당의 모습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후보는 “지난 1월1일 충장로에서 열린 표창원소장의 프리허그 행사를 함께하며 더불어민주당의 희망을 볼 수 있었다”며 “광주시민의 기대를 듬뿍 받고 있는 양향자 상무가 광주에 첫 선을 보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고 귀뜸했다.

이번 행사는 광주시민과 더불어콘서트 ‘사람의 힘!’이라는 주제로 양향자, 오기형, 표창원, 김병관, 김민영 등 영입인사들이 함께하며, 1월 24일 오후2시 김대중컨벤션센터 4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