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GA솔루션즈, 바이러스체이서와 엔드포인트보안 사업 본격화

최종수정 2016.01.21 10:11 기사입력 2016.01.21 10:1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팍스넷 공도윤 기자] SGA솔루션즈가 엔드포인트보안 전문 기업 바이러스체이서와 제휴해 엔드포인트보안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1일 밝혔다.

SGA솔루션즈는 시장 지배력을 가진 서버 및 인증을 포함한 응용보안과 함께 엔드포인트 보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매출 확대를 위한 사업을 전개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또 양사간 전문화된 기술 융합을 통한 신제품 출시로 통합보안 사업 영역을 확대해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기로 했다.
바이러스체이서는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을 중심으로 PC보안을 위한 다양하고 강력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업체로 지난 해 말 SGA 계열사로 편입됐다. 주요 제품은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바이러스체이서, 패치관리솔루션 패치체이서, 망분리 및 자료저장방지솔루션 다락, PC보안감사솔루션 내PC지키미 등이다.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이사는 “회사의 성장 기반이 되고 있는 시스템 보안 및 응용보안 솔루션에 추가적으로 엔드포인트보안을 더함으로써 명실상부한 통합보안 기업의 모습을 갖췄다”며 “올해는 이를 기반으로 차세대보안관제 시장에 진출해 솔루션 중심의 안정적 성장과 수익성을 갖춰 기업가치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