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팍스넷, 선물·옵션 강연회 30일 개최…‘반자동 시스템’ 최초 공개

최종수정 2016.01.21 09:09 기사입력 2016.01.21 09:0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팍스넷 김진욱 기자] 증권전문포털 팍스넷이 오는 30일 ‘신년 특집 선물·옵션 대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팍스넷 장자방 전문가의 ‘파생 올킬 시황·기법·심리 특강’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먼저 시황 편에서는 내달 파생 시장 전망 및 투자 전략을 공개하고, 기법 편에서는 △일봉 상 큰 추세의 출발점 찾기 근거 △추세 패턴의 유형 △캔들 카운팅 기법 △옵션가격과 선물균형마디의 정교한 추세 네비게이션 등을 설명한다. 심리 편에서는 자리 기다림과 실전 대응 전략 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강연회에서는 파생 시장이 주목하고 있는 장자방 전문가의 ‘반자동 시스템’이 공개될 예정이다.

강연회는 30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중구 명동 중앙우체국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선물·옵션에 관심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단 선착순 300명 인원 제한이 있어 사전 참가 신청을 해야 한다. 신청은 팍스넷 웹사이트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팍스넷 웹사이트에서 신청한 뒤 참석한 300명에게는 특별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현장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경품권과 자료집 등을 제공한다.
김진욱 기자 nook@paxnet.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