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한금융투자, ‘고객과 함께 ISA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6.01.20 11:11 기사입력 2016.01.20 11:11

댓글쓰기

신한금융투자, ‘고객과 함께 ISA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팍스넷 공도윤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에 대해 미리 알아보는 ‘고객과 함께 만드는 ISA’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는 하나의 통장으로 예금이나 적금은 물론 펀드, ELS, DLS와 같은 금융상품 투자도 가능한 계좌로 일정 수익에 대해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계좌다.

직전년도 근로소득, 사업소득이 있는 자와 농어민에게 가입자격이 주어지며 연간 2000만원 한도내에서 납입이 가능하다. 계좌에서 발생한 순소득 중 200만원(총급여 5000만원 이하 근로자 또는 종합소득 3500만원 이하 사업자의 경우 250만원까지)까지 비과세되며 비과세 초과분은 9%(지방소득세 포함시 9.9%)의 세율로 분리과세 된다.

‘고객과 함께 만드는 ISA’ 이벤트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에 대해 알아보고 설문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설문에 참여하고 휴대전화번호를 남기는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하여 CU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에 접속하여 참가할 수 있다.
김성진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 부장은 “저성장 시대의 도래와 저금리 기조의 유지로 투자자들의 재테크가 쉽지 않은 상황”이라며 “필수적인 재테크 상품으로 자리잡을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를 돕고 고객들의 의견을 상품 출시시 최대한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