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V’는 품질(Quality)과 가치(Value)의 의미를 담은 단어로 정육면체 혹은 입방체인 영어 큐브(Cube)를 연상시킬 수 있도록 어감을 살렸다.
NH투자증권은 문어 캐릭터로 널리 알려진 ‘옥토’를 ‘QV’로 대체해 자산관리형 상품, 서비스, 채널 등에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지난 1일부터 QV의 런칭 광고를 시작했으며,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김재준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NH투자증권의 대표 브랜드 QV는 입체적 전략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산관리브랜드로서 고객에게 차별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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