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NH투자증권, 최적의 자산관리 솔루션 ‘QV’ 런칭

최종수정 2016.01.04 13:14 기사입력 2016.01.04 12:3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팍스넷 공도윤 기자] NH투자증권이 입체적 전략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산관리서비스 브랜드 ‘QV’(큐브)를 4일 새롭게 선보였다.

‘QV’는 품질(Quality)과 가치(Value)의 의미를 담은 단어로 정육면체 혹은 입방체인 영어 큐브(Cube)를 연상시킬 수 있도록 어감을 살렸다.

특히 ‘QV’는 입체적 전략을 통해 최적의 결과를 도출하는 자산관리 서비스로 △입체적인 자산증식 솔루션 제공 △믿을 수 있고 전문적인 자산관리서비스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의 3가지 핵심 정체성을 담고 있다.

NH투자증권은 문어 캐릭터로 널리 알려진 ‘옥토’를 ‘QV’로 대체해 자산관리형 상품, 서비스, 채널 등에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지난 1일부터 QV의 런칭 광고를 시작했으며,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김재준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NH투자증권의 대표 브랜드 QV는 입체적 전략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산관리브랜드로서 고객에게 차별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