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안타증권, ‘주식입고 1% 캐시백’ 이벤트 시행

최종수정 2016.01.04 09:39 기사입력 2016.01.04 09:3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팍스넷 김진욱 기자] 유안타증권이 주식을 입고하는 신규 고객에게 현금을 지급하는 ‘주식입고 1% 캐시백’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주식입고는 증권사 계좌에 있는 주식을 별도 매매 없이 타 증권사로 이전하는 것을 말한다. 현금을 이체하듯 증권사간 주식을 이전하는 편리한 방식으로 기존 증권사 창구에서 타사로 이전을 신청하면 새로 거래하고자 하는 증권사로 당일 주식이 이전되고 매매도 가능해진다.

타 증권사에 보유 중인 주식을 유안타증권으로 이전하고 주식대여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주식 입고액의 1%를 현금(1인당 최대 100만원)으로 지급한다. 예를 들어 주식 1억원을 입고하고 조건을 충족할 경우 고객 계좌에 현금 100만원이 입금되는 방식이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말까지 주식 입고액 기준 선착순 1000억원 한도로 진행된다.

신남석 리테일전략본부장은 “유안타증권의 실전 투자시스템 ‘MY tRadar’를 체험하기 위해 거래 증권사를 옮기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파격적인 이벤트 혜택과 함께 ‘MY tRadar’의 탁월한 투자솔루션을 활용하여 한 단계 높은 투자 성과를 거두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와 영업점, 고객지원센터 등을 통해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진욱 기자 nook@paxnet.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