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KB국민 "해외여행경비 은행서 환전하고, 공항 가서 찾으세요"

최종수정 2015.11.27 16:57 기사입력 2015.11.27 16:5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TV 이순영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KEB하나은행과 업무위탁 계약 체결을 통해 오는 30일부터 KEB하나은행 인천국제공항 환전소에서 외화 현찰을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시행으로 KB국민은행 인터넷(KB스타)뱅킹 또는 영업점에서 KB네트워크환전 서비스를 신청하고 외화실물 수령장소를 KEB하나은행 인천국제공항 환전소(1F 입국장 A게이트)로 선택한 고객은 KEB하나은행 인천국제공항 환전소에서 외화 현찰을 찾아갈 수 있게 됐다.
총 15개 외국통화를 이용할 수 있고, 신청화면에서‘수령장소 지정’및‘필수 개인(신용)정보 제3자 제공 동의’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외국통화를 찾아갈 수 있는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며, 외국통화 중 미국달러(USD), 일본엔화(JPY), 유로화(EUR), 중국위안화(CNY)는 신청 당일 수령이 가능하고, 그 외 통화는 익일부터 인천국제공항에서 수령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고객 분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본 서비스를 시행 한다며 앞으로 더 나은 환전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