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된 '한화생명 모바일센터'는 한화생명 홈페이지에서 처리하던 업무의 대부분을,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앱을 통해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험 안내장 발송 내역, 증명서/확인서 조회, 보험료 납입신청 업무도 가능합니다. 기존에 보안카드와 비밀번호 발급을 위해 고객센터에 1회 이상 방문이 필요했던 점도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가능하게 했습니다.
이밖에도 실손보험금 및 50만원 이하의 사고보험금은 한화생명을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센터' 앱을 통해 손쉽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청구서류는 스마트기기 카메라로 촬영해 전송하고, 처리과정은 앱으로 실시간 조회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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