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청담러닝, 영어유치부 브랜드 ‘아이가르텐 ’론칭

최종수정 2015.11.16 10:42 기사입력 2015.11.16 10:4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팍스넷 김진욱 기자] 청담러닝이 5세부터 시작하는 유아 대상 영어유치부 브랜드 ‘아이가르텐(i-Garten)’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청담러닝 관계자는 “내년 3월 아이가르텐의 전국 6개 캠퍼스 개원을 확정했으며 오는 2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예술의 전당에서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아이가르텐 론칭으로 ‘에이프릴어학원’과 ‘청담어학원’까지 유아부터 초·중·고등까지 이어지는 통합 로드맵을 확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이가르텐은 상상(imagination), 몰입(immersion), 통합(integration)의 ‘3-i 방법론’을 기반으로 주제 중심의 인지적, 감성적 접근까지 통합적으로 교육한다. 커리큘럼은 △통합 교과로 구성된 리딩 기반 읽기·듣기·말하기·쓰기 △명화, 명곡, 명작 동화를 기반으로 한 아트 러닝 △언어 및 문화 몰입 교육 △멀티미디어 및 태블릿 기반 블렌디드 러닝 △포트폴리오 제작 등 통합 구성이 특징이다.

청담러닝 학원사업본부 임희성 상무는 “21세기 인재의 중요한 역량인 창의성 향상을 위해 유아기부터 상상력을 계발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아이가르텐에서의 상상적 사고와 감각적 사고를 중심으로 에이프릴어학원, 청담어학원을 거쳐 창의성의 기반을 다지게 되는 통합 커리큘럼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이가르텐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캠퍼스 정보 등은 청담러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진욱 기자 nook@paxnet.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