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교원 웰스, ‘웰스 클린 플러스’ 비데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환경가전 종합브랜드 교원 웰스는 플라즈마 이온살균기능과 스테인리스 노즐로 비데 위생을 한층 강화한 ‘웰스 클린 플러스(Wells Clean Plus, 모델명: KW-B01W4)’ 비데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웰스 클린 플러스 비데’는 기존 웰스 비데의 주요 기능인 플라즈마 이온살균기능에 오염 방지에 탁월한 스테인리스 트윈 노즐을 추가 탑재해 세균 걱정 없이 더욱 청결하게 비데를 사용할 수 있다.
전기 화학반응으로 인체에 무해한 활성산소와 산소이온을 발생시켜 세균을 제거하는 플라즈마 이온살균기능은 변기 내외부는 물론 노즐, 공기 중에 퍼져있는 각종 유해물질과 바이러스, 세균 등을 없애준다.

위생과 가장 밀접한 노즐은 항균 소재인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해 쉽게 오염되지 않으며 오물로 인한 벗겨짐과 변색을 방지한다. 변기 시트 또한 항균 99.9% 효과의 ABS 소재 사용으로 세균 번식을 막아준다.

건강과 직접적으로 연관된 제품인 만큼 위생은 물론 건강까지 만족시키는 세정 기능도 돋보인다.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활성탄과 항균 세디먼트가 함유된 필터를 적용, 세정수 내 미생물과 염소 등 유해물질을 걸러준다. 저장된 물로 인한 세균번식 및 이물질로 인한 2차 오염을 방지하고자 자동배수기능을 탑재했다.

20시간 이상 미사용 시 탱크 속 온수를 자동으로 배수시켜 세정수를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이밖에 세정 시 노즐을 통하여 세정수에 공기방울을 자연적으로 유입시키는 에어 세정 방식을 도입해 부드러운 세정감을 전하며, 세정 시 동일한 수압을 유지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웰스 클린 플러스 비데는 비데의 핵심 기능인 청결함을 강화하고자 플라즈마 이온살균기능에 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해 변기 내외부와 노즐, 공기까지 살균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비데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가장 고민하는 건강한 사용과 위생을 모두 만족시키면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담 없이 믿고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웰스 클린 플러스 비데의 렌탈 가격은 월 2만1900원이며, 구입 문의는 1588-4113로 하면 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