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NHN엔터, 학원 관리 서비스 '유니원' 구매딜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NHN엔터, 학원 비품 100원 제공 이벤트
학원 운영 서비스 '유니원' 가입 대상자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NHN엔터테인먼트가 학원 관리 서비스 '유니원(UNIONE)'을 통해 21일 학원 운영에 필요한 비품을 100원에 제공하는 구매딜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유니원'은 NHN엔터가 페이코 ID를 기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학원 운영 관리 서비스다. 어학·예체능·보습 학원을 운영하는 학원 사업자(학원장)와 학부모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http://unione.payco.com)에서 회원 가입 및 학원 등록을 하면 별도의 단말기나 프로그램 설치 비용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서비스 또한 제공해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학원 원장 및 선생님은 '유니원 학원용' 애플리케이션(앱)을, 학부모는 '유니원 학부모용' 앱을 다운로드 해 사용하면 된다.

학원장은 '유니원'을 활용해 터치 한번으로 학부모들에게 아이의 등원을 알리고, 알림장을 통해 학부모와 빠르게 소통할 수 있다. 또, 원비 납부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청구할 수 있어 학원 운영과 학부모 소통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된다.
학부모는 아이 등원이 어려운 경우 터치만으로 결석을 알릴 수 있고, 셔틀 버스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학원의 주요 알림 사항과 과제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페이코 결제를 통해 학원 방문 없이 비밀번호 6자리 입력만으로 원비를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NHN엔터는 학원 사업자를 대상으로 학원 운영에 필요한 비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2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NHN엔터는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오후 2시에 딜을 열며, A4용지 2500매, 종이컵 8박스 등 학원 운영에 필요한 소모품과 학원 홍보물품을 정가에 관계없이 모두 1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참여를 원하는 학원 사업자(학원장)는 유니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http://unione.payco.com/event/100won4u)를 통해 가능하며, 1회에 한해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