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골드메이커]아이센스, 中 공장 준공식 개최…시장 공략 가속화

최종수정 2015.09.14 14:31 기사입력 2015.09.14 14:31

댓글쓰기

아이센스 중국 공장 준공식

아이센스 중국 공장 준공식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TV 김은지 기자] 아이센스 가 중국 공장 준공을 계기로 중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아이센스는 새롭게 건설한 중국 공장의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차근식 아이센스 대표이사·초청인사·임직원 및 관계자를 포함한 100여 명이 준공식에 참석했습니다.
아이센스의 중국 공장은 장가항시 산업단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지 면적 1만4900㎡에 연간 3억 스트립의 생산이 가능한 규모입니다. 지난해 착공을 시작해 내년까지 제품 등록을 완료, 오는 2017년에는 본격적으로 중국에서 판매와 생산을 동시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중국 공장의 신축을 계기로 아이센스는 중국 시장 내 영업력을 강화해 우량 거래선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이어 스트립 구조, 성능 개선 및 자동화 공정프로세스가 갖춰진 설비를 기반으로 중국 혈당측정기 시장의 수혜자로 성장하겠다는 방침입니다.

아이센스에 따르면 중국 내 당뇨병으로 인한 전국 의료 지출은 지난 2012년 기준 약 26조원입니다. 향후 국가에서 관리하는 5대 질병에 당뇨병이 포함됨에 따라 중국 혈당측정기 시장은 급속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에 아이센스는 높은 기술력과 맞춤형 마케팅 등을 통해 중국 전역으로 영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차근식 대표는 기념사에서 “이번 아이센스 중국 공장 신축으로 급부상하는 중국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이미 인정 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국 혈당측정기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은지 기자 eunj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