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완도군 소프트웨어 산업보호 대상에서 장관상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완도군이 소프트웨어 산업보호 대상에서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기념촳영을 하고있다.

완도군이 소프트웨어 산업보호 대상에서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기념촳영을 하고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완도군(군수 신우철)이 체계적인 SW자산관리 업무를 통해 정품 SW이용 환경을 구축하고 SW산업 활성화에 기여한 공으로 장관상을 수상했다.
군에 따르면, 11일 미래창조과학부와 안전행정부가 주최한 제2회 소프트웨어 산업 보호 대상 시상식에서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완도군은 불법 복제를 근절 및 정품 이용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업무용 및 바이러스 SW를 지속적으로 보급했다.

또한, 소프트웨어 불법복제를 근절하기 위해 자산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윈도우 운영체계 정보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90%의 window7으로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
특히, 웹 접근성 및 호환성을 적용하여 대표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모바일 웹서비스와 SNS로 정부 3.0실현에 앞장서 온 실적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완도군청 박신희 총무과장은 “기관과 기업내 올바른 소프트웨어 자산관리를 지도하고 SW정품 사용 문화 조성과 경쟁력 강화를 통해 대국민 창조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