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우진비앤지, 인체원료의약품 유럽에 첫발

최종수정 2014.10.02 14:07 기사입력 2014.10.02 14:07

댓글쓰기

진통소염효제 SKD 폴란드 판매승인 획득

[팍스TV 전필수 기자] 우진비앤지 가 지난 1일자로 유럽의 폴란드에서 인체원료의약품인 진통소염효제 SKD 판매승인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우진비앤지는 동물용의약품을 생산·판매하는 주사업으로 하고 있지만 미생물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인체원료의약품 부문에도 응용을 해 소염효소제인 SKD를 개발하여 생산하고 있다. 인체원료의약품 부문에도 응용을 하여 소염효소제인 SKD를 개발하여 생산하고 있다.
강재구 대표는 "사업 영역을 확대하기 위해 당사의 강점인 미생물 발효기술을 꾸준히 개발해온 기술력을 유럽시장에서 인정해 준 성과"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우진비앤지는 최근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마케팅 및 제품 시험을 진행해 왔다. 이를 위해 해외시장의 최대 관문인 유럽에 등록을 추진했고,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약 3개월동안 유럽에서의 까다로운 BGMP 공장 실사과정을 거쳐 이번에 최종 판매승인을 획득했다.

강 대표는 "소염효소제 SKD 판매틑 국내에서 매년 약 4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지만, 이번에 유럽에서 판매승인을 획득함으로써 해외 시장에서의 매출이 두배 이상 확대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전필수 기자 philsu@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