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파파존스 '2014 아시안게임' 두배로 즐길 스페셜 세트 제공

최종수정 2014.09.22 11:15 기사입력 2014.09.22 11:15

댓글쓰기

파파존스가 2014 아시안게임 금메달 기원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파파존스가 2014 아시안게임 금메달 기원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한국파파존스는 최선을 다해 참여하는 선수들을 응원하고,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보다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세트 메뉴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페셜 세트'는 마치 금메달을 연상시키는 골드링 피자를 메인으로 구성해 파파존스 인기 사이드 메뉴, 치킨 콤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우리 대표 선수들의 금메달 획득을 염원하지만 결과보다는 열심히 준비한 선수들의 노력에 감사한다”며 “응원하는 국민들이 좀 더 힘을 낼 수 있도록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함께 구성해 보다 알뜰하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본 행사는 골드링 Best 피자 5종(수퍼파파스, 아이리쉬포테이토, 스파이시 치킨 랜치, 치킨 바베큐, 존스페이버릿) 중 한가지를선택하고,온라인으로주문 시 치킨콤보를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며, 축제 기간 9월 19일부터 10월4일까지진행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파파존스 홈페이지(https://www.pj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파존스는 세계 35여개국 45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 명성의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로 미국 ACSI(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선정한 패스트푸드 업계 소비자 만족도 2000년 이후 최우수 브랜드 14회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