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재경, 반려견 한복 디자이너로 변신…"한복을 직접 만들어?"

최종수정 2014.09.09 15:25 기사입력 2014.09.09 15:25

댓글쓰기

재경 [사진=트위터 캡처]

재경 [사진=트위터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재경, 반려견 한복 디자이너로 변신…"한복을 직접 만들어?"

재경이 한복 디자이너로 변신했다.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재경은 8일 자신의 트위터에 반려견의 한복을 손수 정성껏 만드는 사진을 공개했다.

재경은 "다들 행복한 추석 보내고 있어요? 오늘 만큼은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도록 해요 우리! 킴자이너는 오랜만에 찾아온 휴일에 작업 열정을 불태우고 있지요. 뭐 만들고 있게?"라는 멘션과 함께 애견 한복을 바느질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재경은 "한땀 한땀 완성한 한복! 역시나..시중에 파는 것은 너무 비싸더라고.."라는 멘션과 함께 깜찍한 다홍 한복을 입은 반려견 마카롱을 공개, 미소를 유발했다.
재경은 현재 온스타일에서 방송되는 패션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4'를 유인나와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4일 방송된 MBC '2014 드라마 페스티벌-터닝포인트'에도 출연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재경, 역시 손재주 최고네" "재경, 얼굴도 예쁘고 실력도 예뻐" "재경, 강아지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