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혼부부 설레는 계절이 돌아왔다

최종수정 2014.09.09 12:41 기사입력 2014.09.09 12:41

댓글쓰기

리바트의 신혼가구 '허밍'

리바트의 신혼가구 '허밍'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추석이 가고 이제는 신혼부부들이 설레는 가을 결혼시즌이 돌아왔다. 결혼을 앞두고 가구 등 혼수 마련을 위해 열심히 발품을 팔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가을에 맞춘 가구업계의 할인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하면 더욱 실속있게 혼수 장만을 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에이스 웨딩 멤버스' 시즌 2를 실시하고 멤버십에 가입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하면 항균 매트리스 케어시트 마이크로케어와 침대 전용 온열 패드 보이로패드 등 매트리스 연계 품목을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북, 웨딩 다이어리 등으로 구성된 '에이스 웨딩 멤버스 웰컴 키트'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향후 에이스침대 물품 구매시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멤버십에는 올 하반기에 결혼 예정인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에이스침대 홈페이지(www.acebed.com) 회원가입 후 청첩장, 결혼식 계약서 등 결혼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해 승인을 거쳐 회원번호를 받으면 된다.

현대리바트는 9월 한 달간 소비자를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개최,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허밍·레이첼·허브 침실시리즈를 할인판매 한다. 또 침대, 3단 서랍장, 장롱을 세트로 구매할 경우 20% 할인에 30만원 캐쉬백을 추가 제공해, 허밍의 경우 세트구매하면 63만9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엔슬립 매트리스를 리바트 침대와 함께 구입하면 최대 50만원 캐쉬백을 제공한다.

까사미아는 온라인 쇼핑몰(www.casamiashop.com')에서 오는 29일까지 '웨딩 룸 스페셜'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혼수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메린느 램프를 30% 할인된 13만9000원에, 글라라 스탠딩거울을 19% 할인된 16만9000원에, 큐브 항균도마를 16% 할인된 4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 온라인 브랜드 까사온에서 레이크 베드룸 세트를 구매하면 거울을 공짜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밖에도 퍼시스의 가정용 가구 브랜드 일룸은 내달 31일까지 가구를 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3만원 상당의 세타 의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샘은 결혼 시즌을 앞두고 신혼부부에게 집꾸밈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잠실 플래그샵 신혼 모델하우스를 새롭게 꾸며 추석 연휴에도 개장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