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산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골고루 먹어요’ 체험교육

최종수정 2014.08.15 11:07 기사입력 2014.08.15 11:0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광주광역시 광산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양은주 호남대 교수)는 14일 복지관 2층 광산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식습관을 유도하기 위한 체험교육을 실시했다.  

광산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정회원인 행복나라어린이집 4세 이상 어린이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알록달록 건강채소 장보기, 튼튼애벌레 5군식품 알기, 광이산이 튼튼가게 등 아이들이 균형식사에 관한 기본 상식을 놀이를 통해 알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또 ‘나의 건강상태는?’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 어린이들의 키, 몸무게, 체지방 분석 등 인바디를 측정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광주광역시 광산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양은주 호남대 교수)는 14일 복지관 2층 광산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식습관을 유도하기 위한 체험교육을 실시했다. 광산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정회원인 행복나라어린이집 4세 이상 어린이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알록달록 건강채소 장보기, 튼튼애벌레 5군식품 알기, 광이산이 튼튼가게 등 아이들이 균형식사에 관한 기본 상식을 놀이를 통해 알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또 ‘나의 건강상태는?’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 어린이들의 키, 몸무게, 체지방 분석 등 인바디를 측정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