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봉쥬비어, 고구마튀김+맥주 '고맥' 신메뉴 "건강 챙기세요"
봉쥬비어가 새 메뉴 '고맥'을 출시했다.
고맥은 기존 스몰비어 업체들이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는 '감맥'(감자튀김과 맥주)에서 감자튀김 대신 칼로리가 더 낮고 섬유질이 풍부한 고구마튀김을 포함시킨 메뉴다.
최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는 다이어트 열풍에 고안한 특별 메뉴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봉쥬비어는 예상하고 있다.
이어 "매운맛을 가미한 신메뉴를 준비 중이다. 고맥에 이어 매운맛 안주를 업계 최초로 개발하고자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봉쥬비어는 '봉주'와 '봉자' 캐릭터를 중심으로 아기자기하고 재치 있게 꾸며진 실내 인테리어로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대학가를 중심으로 스몰비어 열풍이 불면서 '압구정 봉구비어'가 히트하자 비슷한 분위기의 업체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에 봉쥬비어는 신규 가맹점을 까다롭게 심사한 뒤 철저한 상권 분석을 거쳐 신규 매장을 내고 있다. 덕분에 봉쥬비어는 지금까지 가맹점 폐점률 '0%'를 자랑하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봉쥬비어 고맥 봉구비어, 봉구비어랑 봉쥬비어랑 되게 비슷하세" "봉쥬비어 고맥 봉구비어, 고맥 한번 먹어봐야겠다" "봉쥬비어 고맥 봉구비어, 봉쥬비어는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꼭 봐야할 주요뉴스
"살 빼려고 맞았는데 아이가 생겼어요"…난리난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