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지웰페어, ‘ez-One 검진카드’ 출시

최종수정 2014.07.11 10:50 기사입력 2014.07.11 10:50

댓글쓰기

[팍스TV 이영혁 기자] 이지웰페어 가 건강검진 바우처서비스 ‘ez-One 검진카드’(이하 검진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선불카드 기반의 복지바우처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검진카드는 이지웰페어가 비씨카드와 제휴해 임직원 및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검진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선불카드 기반의 바우처 서비스이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 2012년 발표한 ‘건강보험주요통계’에 따르면, 국가가 지원하는 급여성 건강검진비가 약 1조원에 달하고, 비급여성 종합건강검진비 또한 유사한 규모로 건강검진 전체 시장은 약 2조원으로 추정된다.

정재엽 이지웰페어 B2B본부장은 “검진카드는 일종의 카드형 상품권으로, 백화점ㆍ외식상품권을 주로 이용하던 기존의 임직원 복지나 기업의 파트너ㆍ고객 관리에 ‘건강’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복지혜택 및 만족도 향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웰페어의 검진카드는 기업이 임직원들의 건강검진을 위해 부여한 예산을 선불카드에 담아 지급하고 그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 효율성과 효과성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검진카드는 필수항목과 선호항목을 기준으로 구성된, 약 80개 표준화 된 검진항목을 전국 90여 검진기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권종은 상품구성 및 검진기관 분류에 따라 VIP, PREMIUM 2종이 있다.

검진카드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들은 ez-ONe 검진사이트에서 구매안내 절차에 따라 신청하면 되고 문의는 02-3282-8669를 통해 가능하다.


이영혁 기자 coraleye@paxnet.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