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항공우주국인증 기능성화장품 '에포라' 팝업스토어 개장

최종수정 2014.07.11 07:25 기사입력 2014.07.11 07:2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세계 최초로 미항공우주국(NASA)의 우주바이오 공학과 흑효모 배양기술의 결합으로 탄생한 기능성 화장품 '에포라(EPFORA)'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더 웨이브’(THE Wave)'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에포라 전속모델인 배우 천정명의 팬 사인회가 열리고,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 원장의 메이크업 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KBS 탤런트 20인과 함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동안 에포라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가입명과 이벤트 화면 또는 OBSW 방송의 팝업스토어 광고 화면을 캡처한 다음 매장에 방문해 보여주는 고객에게는 5일 체험분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 기간 동안은 에포라 화장품 전 라인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크릿 박스'도 증정한다.

시중에서 판매 중인 발효 화장품들은 제품 생산 과정에서 좋은 성분과 해로운 성분을 분리해내기 위해 정제과정을 거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인공적인 성분을 사용하게 되는데 이때 아쉽게도 좋은 성분들의 기능성이 떨어진다.
반면, 에포라(EPFORA)는 무중력 배양 공법을 통해 기능성을 개선하고, 자연정제를 통해 좋은 성분을 유지시킨 것이 특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