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백퍼센트 "신곡 '니가 예쁘다' 부르면 눈에서 하트 발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백퍼센트 / TOP미디어 제공

백퍼센트 / TOP미디어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그룹 백퍼센트가 색다른 콘셉트 도전한 소감을 전했다.

백퍼센트는 7일 오전 서울 종로구 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린 썸머 미니 앨범 '썬키스'의 쇼케이스에서 새로운 도전에 대해 입을 열었다.
찬용은 "밝은 노래를 처음 부르다 보니 갈피를 잡지 못했다"며 "시원한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녹음 중 수정도 많이 했었다"고 에피소드를 밝혔다. 그는 또 "아련과 사랑의 두 가지 조화를 이뤄야 한다"며 "니가 예쁘다고 말하면서 눈에서 하트가 나온다"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록현은 "어색했던 점은 앞서 활동에서는 거울로 스스로를 째려보며 강한 눈빛을 연습했었지만 이번에는 설레면서도 박력 있는 남자를 표현 하는 것"이라고 고충을 털어놨다. 그는 이어 "저희만의 차별성을 위해 박력 있는 남자를 어필하려고 했다"며 "마냥 귀엽지만은 않아 누나에게도 남자로 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백퍼센트의 썸머 미니 앨범 '썬키스'의 타이틀곡 '니가 예쁘다'는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시원한 멜로디와 함께 박력 있고 직설적인 고백의 가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곡이다.
신예 프로듀서 해결사가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니가 예쁘다'를 비롯해 '썬키스'와 '썸머 히어로' 총 세 곡으로 구성됐다. 7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